[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다온티앤티는 11일 다온티앤티 본사 사옥에서 국내 캠핑장 예약 서비스 1위 업체인 하비비 커뮤니케이션(땡큐캠핑)과 캠핑카 및 캠핑산업 (문화 정착, 산업증진,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하비비 커뮤니케이션은 전국 500여 개의 캠핑장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땡큐캠핑’ 어플을 운영하고 있으며, 50만 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최근 네이버, 카카오, 한국관광공사와도 mou를 체결하여 캠핑산업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하고 있는 기업이다.

다온티앤티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하비비 커뮤니케이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다온티앤티 기존 유저들을 위한 멤버십 혜택에 대한 프로모션뿐만 이니라 캠핑에 관심을 갖는 많은 사람들이 손쉽게 캠핑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캠핑 문화산업 발전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온티앤티는 캠핑카 제작뿐만 아니라 최근 대구광역시 관광협회와의 mou 체결과 이번 하비비 커뮤니케이션과의 mou 체결 등을 통해 사업 다각화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기대가 되는 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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