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헬씨컬러 제공
사진 - 헬씨컬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지난 5월 28일 스포츠서울, 한국금융경제신문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 마케팅그룹이 주관한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2020 고객감동 서비스 지수 1위’를 ABC주스 브랜드인 헬씨컬러가 수상했다.

헬씨컬러는 건강즙 전문 브랜드로 국내산 및 유기농 과채를 이용한 ABC쥬스, 석류즙, 호박즙, 양배추즙, 배도라지즙, 레드비트즙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최근 ABC주스의 인기가 급상승한 브랜드이다.

헬씨컬러 ABC쥬스는 유기농 사과, 비트, 당근 중에서도 좋은 품종만을 선별해 70도 이하의 저온추출 방식으로 추출되며, 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되어, 제조부터 유통까지 모든 위해 요소를 제거한 것이 특징이다. 1포에 110ml 대용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루 2~3포만 먹어도 일일 권장량을 채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헬씨컬러 노은숙 대표는 “자연의 신선함과 건강함을 담은 원물의 색과 건강을 찾으려는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받을 수 있던 것 같다”며 “이후 더 많은 자연의 건강한 색을 찾아내고 개발하여 보다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