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전문기업 ㈜메쎄이상이 주최하는 국내 대표 건축·건설·인테리어 전문 박람회 코리아빌드가 ‘검색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첫 개최되는 코리아빌드는 7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린다.

전시 폐막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검색이벤트’는 더운 날씨에 계속되는 생활 속 거리두기로 몸과 마음이 지친 참관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네이버에서 ‘코리아빌드’ 검색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관람포인트 확인만 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번 '검색이벤트’의 경품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으로 참관객의 더운 여름을 응원하기 위해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증정한다.

‘코리아빌드’ 관계자는 “지난 2월, 매년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의 연기로 참관객의 아쉬움이 컸던 것으로 알고있다”며 “올해 첫 개최되는 전시회이니만큼 관람포인트를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기획 의도를 덧붙였다.

한편 올해 첫 개최되는 ‘코리아빌드’는 구조재, 외장재, 창호, 차양, 설비 등 건축물을 구성하는 기능성 기자재를 비롯해 마감재, 가구, 가전 등 공간을 연출하는 다양한 인테리어∙홈스타일링 자재 및 제품을 소개한다. 

또한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자 철저한 대비책을 마련하고 거리두기 관람을 진행한다. 전시장 곳곳에 손 소독제 비치, 출입구 에어샤워 설치, 열화상 감지 카메라 측정을 통해 체온 37.5℃ 이상 참관객은 출입을 통제한다. 또한 무인 키오스크 도입을 통한 대면 접촉 최소화, 전시장 내/외부 주기적 소독 및 방역, 실시간 공기질 측정 등을 통해 안전한 환경을 조성한다. 간호사 및 의료인원을 항시 배치하여 참관객의 안전한 전시 관람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코리아빌드는 사전등록하면 입장료 없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입장료 정가 10,000원) 전시회 홈페이지나 ㈜메쎄이상의 전시회 모바일 입장권 앱 ‘원티켓’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