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컬피그 리어쿨링 자켓 , 리얼쿨링 3부레깅스 오션블루
사진 - 스컬피그 리어쿨링 자켓 , 리얼쿨링 3부레깅스 오션블루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여성 요가복, 필라테스복 브랜드 스컬피그(SKULLPIG)에서 6월 17일부터 22일까지 ‘스컬피그가 쏜데이(SSON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스컬피그에서 특별히 준비한 워터레깅스 할인 기획전이다. 이번 쏜데이 이벤트에서는 스컬피그 베스트 아이템 플렉스 레깅스를 100명의 고객에게 무료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스컬피그’ 검색 후 레깅스 무료증정을 클릭, 회원가입 진행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사이즈와 자신의 사이즈와 함께 작성하면 정상 응모된다. 이밖에 포토리뷰 작성시 에어팟 2세대 당첨의 기회와 리얼쿨링 1&1 세트 구매시 아쿠아백 증정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사진 - 스컬피그 리어쿨링 워터레깅스 후르츠레드, 샌디퍼플
사진 - 스컬피그 리어쿨링 워터레깅스 후르츠레드, 샌디퍼플

최근 여성 요가복, 필라테스복 주요 브랜드로 알려진 스컬피그는 작년부터 가파르세 성장하며 전년도 대비 200% 매출 성장으로 무서운 속도로 소비자에게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상반기에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는 등 여성 애슬레저 브랜드 TOP 5 안에 드는 등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 코튼플렉스를 사용한 플렉스 레깅스, 그리고 여름시즌 최적화된 리얼쿨링을 활용한 리얼쿨링 8.5부 레깅스까지 주요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신규 회원 가입 진행시 7,000원 혜택으로 셀라 제로 뉴 베이직 레깅스 1&1 세트를 1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최대 할인 및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스컬피그 쏜데이 이벤트는 네이버에서 스컬피그 검색 시 더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