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시에로코스메틱 제공
사진 - 시에로코스메틱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오늘 17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를 통해 신제품 ‘픽싱 플럼퍼’ 4종을 단독 선런칭한다고 밝혔다.

뷰티 크리에이터 ‘홍루나’와 함께 진행하는 시에로코스메틱의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에서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신제품 픽싱 플럼퍼를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가 진행되며,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유니 어 데이 블랙 마스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 - 시에로코스메틱 제공
사진 - 시에로코스메틱 제공

신제품 픽싱 플럼퍼는 비치 코랄 오렌지 오션 윈디 핑크 클라우드 핑크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시에로코스메틱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시에로코스메틱만의 더블 플럼핑 콤플렉스를 함유해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를 부여하며, 빠르게 밀착해 끈적임 없이 가볍고 편안한 무광택 립 연출을 돕는다.

또한, 롱웨어 포뮬러가 피지, 땀 등이 많이 분비되는 여름철에도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지속시켜 주며, 쉽게 묻어나지 않는 페인트 핏 텍스처를 적용해, 입술 컬러가 외부에 묻어나는 것을 방지해 마스크 착용 시에도 불편을 줄여 줄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관계자는 “여름철, 땀과 피지, 쉽게 지워지는 메이크업에 고민인 소비자를 위해 강한 고정력과 지속력이 특징인 신제품 픽싱 플럼퍼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혜택들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