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제공
사진 -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주간동아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동아일보와 여성동아가 후원하며,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가 후보자를 모집한다.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브랜드대상은 디지털 시대 속 독특한 브랜드를 창출하고 개발함에 따라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의 폭을 높여 소비자 만족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선정 대상으로는 기업체, 공기업체, 지방자치단체 등이며 수상자 선발은 공신력 확보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100% 공적 심사로 진행된다.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등 5가지 항목을 평가한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온오프라인으로 수상내역을 홍보할 수 있는 자료 및 엠블럼을 제공하며, 온라인 언론보도 송출과 더불어 주간동아와 여성동아 특집기사, 동아일보 신문 연합광고도 게재될 예정이다. 해당 브랜드어워드는 오는 73일까지 접수 신청을 받으며, 716일 시상식이 개최 될 계획이다.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관계자는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는 공적 심사를 통해 이루어지는 만큼 자체 점검 및 정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국내외 선진 우수 기업의 사례를 통해 기업 및 제품 서비스를 재조명하고, 수상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