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최근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마스크 장시간 착용으로 마스크 내 습도가 높아져 피지 분비량이 증가하고, 이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때문. 이에 따라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시자르 더마 플러스’ 라인의 ‘비타민 오일 세럼’과 재생 크림 ‘리페어 크림’이 주목을 받고 있다.

시자르 더마 플러스 라인에 함유된 시자르는 피부 재생 효과가 있는 특허 성분으로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의 진정 및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 오일 세럼과 리페어 크림 모두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약산성 제품으로 민감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먼저 '시자르 더마 플러스 데일리 리페어 크림'은 피부 진정 및 보호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주는 시카크림이다. 또한 달팽이 점액 등 3가지 점액질 보습 성분으로 쫀쫀한 피부 보습을 지키면서 끈적이지 않아 아침, 저녁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 대한과학피부연구소 피부결 개선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2주 후부터 피부결이 매끄러워지는 효과를 검증했다.

‘시자르 더마 플러스 비타민 오일 세럼’은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와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한 진정 및 활력 세럼이다. 워터베이스에 오일이 함유되어 무겁지 않아 아침, 저녁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 세럼에 함유된 비타민 10종은 피부와 유사한 레시틴 구조로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되어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오쎄 담당자는 “시자르 더마 플러스 라인은 재생 효과가 있는 특허성분 시자르를 함유, 예민해진 피부의 균형을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며 “본 제품을 통해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의 진정 및 회복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쎄는 페이스북 팔로워 1만 명 돌파를 기념해 7월 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메디버블 제품이 가진 4가지 특징 중 가장 매력적인 특징을 골라 이유와 함께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총 70명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부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