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러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생활스포츠 전문 브랜드 아이러너가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실시한다.

아이러너는 결제 서비스 전문기업인 ㈜다우데이터와 전자지급결제 서비스를 제휴하여 아이러너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이자할부 혜택이 적용되는 카드로는 국민, 하나, 현대, 롯데, 농협, 삼성, BC카드이며, 해당 카드로 아이러너 제품을 구매할 경우, 별도의 조건 없이 최대 36개월의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할부 수수료는 아이러너 본사가 전액 부담한다. 

또한 할부 기간 동안 무상 A/S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한 번 구매하면 오랜 기간 사용하는 런닝머신의 특성상 장기간 지속적으로 전문가의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의 호평이 기대된다. 

현재 아이러너는 10가지의 유니크한 컬러가 인상적인 아이러너 런닝머신을 비롯해 최신 기술이 집약되어 런닝에 최적화된 X7, 친환경 오프로드 컨셉으로 개발되어 리얼 런닝이 가능한 무동력 런닝머신 주바투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일시불 결제의 부담을 덜어내고 아이러너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러너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 야외 런닝을 하며 마스크를 착용할 수 없어 홈트레이닝 기구를 알아보는 이들이 많다. 새로 제공하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아이러너와 함께 달릴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러너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렌탈 런닝머신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