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연일 뜨거워지는 날씨에 헤어스타일 관리법에 비상이 걸렸다. 야외 활동 시 강한 자외선으로 모발의 단백질과 멜라닌 색소를 파괴해 머리결이 윤기를 잃고 땀과 노폐물 분비로 비듬, 두피각질 등 각종 트러블을 유발한다.

특히 여름철 비듬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비듬은 두피에 쌀겨 모양으로 표피 탈락이 발생해 각질이 눈의 띄게 나타나는 현상이다. 피지선의 과다 분비나 두피 세포의 과다 증식, 샴푸 후 잔여물, 영양 불균형 등이 비듬의 원인이 될 수 있다. 각종 땀과 먼지, 유해물질이 두피와 머리카락 속에 남아 있을 수 있는데, 따라서 이를 자극없이 완벽하게 제거하기 위해서는 두피스케일링과 같은 방식도 도움일 될 수 있다.

하지만 주기적으로 헤어샵에 방문해 두피스케일링을 받기란 쉽지 않다. 이에 집에서도 간단하게 머리를 감으면서 두피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테라피션 건성샴푸는 민감하고 건조한두피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배제하고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민감한 두피에 쌓인 각종 피지와 비듬 등 노폐물을 마일드하게 클렌징한다.

모발의 경우 피부와 다르게 모근 부분 이외에 ph균형 작용을 충분히 받지 못하는데 테라피션은 ph5.5의 약산성샴푸로 유수분밸런스를 맞추어 두피 보호기능을 회복시켜준다. 테라피션 두피케어샴푸는 저자극 클렌징을 위해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및 팜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처방한 천연계면활성제샴푸다. 자연유래성분 95%를 함유해 두피 자극은 줄이고 영양은 더했다.

또한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은 천연탈모샴푸로 고영양/고단백의 수분 보유량이 높은 저자극 곡물 추출물 7가지를 함유해 뛰어난 보습 효과는 물론 항산화, 모발 강화를 돕는다.

샴푸 후에는 간편하게 두피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헤어토닉을 활용해도 좋다. 헤어미스트처럼 가볍게 뿌리는 방식으로 탈모원인과 비듬, 머리가려움증 등 복합적인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며 상쾌함을 선사하는 두피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한편 테라피션은 두피뾰루지샴푸를 포함한 여성탈모샴푸, 단백질샴푸, 손상모발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와 함께 극손상트리트먼트, 헤어컨디셔너, 머리카락영양제, 새치염색약, 셀프염색약, 헤어쿠션 등 전 품목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고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온누리약국,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되어 있다.

더불어 테라피션은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다.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