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제이드 솔루션 제공
사진 - 제이드 솔루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무인객실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제이드 솔루션이 오는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호텔, 숙박 전문 전시회·컨퍼런스 ‘2020 호텔쇼’에 참가하여 제이드솔루션의 무선키텍 및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이드 솔루션의 객실관리시스템은 무선기술을 접목해 객실과 프론트 데스크를 와이파이로 연결하여 실시간 객실관리가 가능하다. 이로 인해 기존의 유선 키텍과는 달리 배관공사가 필요 없기 때문에 설치 공사비를 절감할 뿐만 아니라 투숙객의 체크인-아웃을 정확히 알 수 있어 효율적인 운영을 할 수 있다.
 
해당 기업은 '무선통신에 의한 호텔 객실관리시스템'과 관련하여 특허 7종을 보유하고 있고, ISO9001(품질경영), ISO14001(환경경영) 인증, KC인증 등을 받았다. 또한 ‘2018 벤처창업유공시상식’에서 지식서비스기업 부문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제이드 솔루션 대표는 “이번 호텔쇼를 통해 많은 국내 대형 숙박업소와 전국 호텔, 팬션 등 숙박업소분들께 제이드솔루션을 알려드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0 호텔쇼는 오는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사전등록 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