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르테 제공
사진 - 유르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실내 공기개선 및 탈취에 도움이 되는 유르테 편백오일 스프레이가 상시 할인에 들어갔다.
 
유르테 피톤치드 스프레이는 편백수와 달리 편백오일이 함유된 스프레이로 항균과 탈취에 도움이 되며 옷 소독 스프레이, 항균 스프레이로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을 원하는 곳에 분사하면 세균이 번식하는 것을 억제해주는 동시에 탈취에도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침구와 이불 등에 사용할 시 이불진드기, 집먼지진드기 퇴치에 도움이 된다.
 
피톤치드는 나무가 해충으로부터 자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뿜어내는 자연 항균물질로 인체에 무해한 천연성분이다. 이러한 편백오일이 다량 함유된 유르테 피톤치드 스프레이는 섬유소재 뿐만 아니라 차량, 화장실 등 다양한 실내공간의 냄새제거에 사용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철에는 악취와 다양한 세균으로부터 안전하지 못하기 때문에 평소 사용하는 생활용품과 실내 환경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유르테에서는 피톤치드 옷 소독 스프레이뿐만 아니라 여름철 집안 냄새 제거를 위한 베이크아웃볼도 상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베이크아웃볼은 공기 중의 냄새와 유해성분을 흡착하는 제품으로 차냄새제거, 냉장고냄새제거 등 실내 탈취제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 역시 피톤치드 스프레이처럼 편백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유르테 관계자는 “청결한 실내 환경을 유지·개선하기 위해서는 세균이 번식하지 않도록 실내 습도에 신경을 써줘야 하며 침구류와 같은 섬유소재 제품에는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사용해 관리에 신경 쓴다면 항균, 탈취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피톤치드 스프레이와 베이크아웃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르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