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A+에이플러스교육원이 6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시상식에서 온라인교육(원격평생교육)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에이플러스교육원은 2013년 설립되었으며, 국가공인 자격증인 사회복지사2, 보육교사2급 등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며 1:1 멘토링 학습관리 및 성적우수 장학금을 지원하는 교육기업이다.

또한 나이와 성별, 학력과 관계없이 누구나 평생 배움의 끈을 놓지 않도록 평생학습권 보장이라는 기치 아래 국가공인자격증 취득 과정뿐만 아니라 사회복지학, 아동학 전공의 2년제 전문학사학위, 4년제 학사학위 취득과정의 온라인 학점은행제 콘텐츠 개발에 집중 운영하고 있다.

에이플러스교육원 최금영 원장은 학습자들의 평균 수료율 98% 이상을 유지 한 것이 이번 수상의 계기가 된 것 같다앞으로도 학습자와 교수자, 관리자 모두가 만족하는 교육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대한민국 최고의 고객만족을 이뤄낼 수 있는 교육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