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HOMURO6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침구)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HOMURO(호무로)일상 속 불편함을 발견하고 해결점을 찾는다를 모토로 독자적인 기술력과 체계적인 프로세스로 질 좋은 침구 상품을 제공한다.

특히, HOMURO(호무로)는 자체 공장을 보유하여 생산력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해외 과학기술연구원과 협업하여 새롭게 개발되는 소재들을 가장 먼저 캐치하고, 제품에 적용시킬 수 있는 연구개발 기술도 갖췄다.

이를 토대로 국내 유일 금속 나노를 섬유에 접목하는 독보적인 기술로 특허를 취득했는데, ‘슈퍼 하이쿨 냉감이불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10-2053309]. 기능성 냉감원단을 100% 사용했기 때문에 풍기인견, 린넨 등의 소재와는 차원이 다른 우수한 접촉냉감기능을 가졌다. 또한 원단 사이에 넣은 에어매쉬 충전재는 이불의 통기성을 높여 여름철 습기 걱정 없이 세탁 등 관리가 용이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HOMURO(호무로)의 전병민 대표는 이번 수상으로 각별한 책임감과 감사의 마음을 느낀다앞으로 신소재를 활용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수면을 돕는 친환경 침구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매진함과 동시에 고객만족경영에도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