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KCSC한국컨텐츠지원센터가 6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시상식에서 온라인서비스(바이럴)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2년 연속 수상한 KCSC 한국컨텐츠지원센터는 온라인상의 각종 마케팅을 서비스 중인 광고대행사다. 지역별로 2~3곳의 사업장을 섭외하고 샘플업체의 광고지원 및 관리를 제공하는 사업을 메인 서비스로 운영 중이며, 기업이나 사업자를 대상으로 블로그나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한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KCSC 한국컨텐츠지원센터 조성건 대표이사는 “2020년 한국고객만족도 온라인서비스 바이럴 부문에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 보다 나은 광고시스템으로,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광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광고회사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