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THE웃는치과가 6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시상식에서 의료(임플란트)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THE웃는치과는 안전성에 비중을 높게 둔 디지털임플란트 진료를 선보이고 있다. 첨단 구강스캐너(트리오스)와 자연치아 재생치료기(플라즈마시스템)를 보유해 임플란트 수술의 정확성을 높이고, 단점을 보완한 디지털임플란트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잇몸의 염증치료, 뼈 재생에 도움이 되는 플라즈마시스템을 통해 치료진행이 힘든 분들에게도 편안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개개인의 위생상태를 고려한 14단계 멸균소독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통증완화시스템을 통해 치료를 힘들어하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진료를 같이 선보이고 있다. 또한 분과별 협진진료를 통해 임플란트, 충치치료, 틀니진단, 치아교정 등의 환자중심의 치료진단과 치료일정을 제공하고 있다.

용인 THE웃는치과 김서윤 대표원장은 내 가족이 다닐 수 있는 안전한 치과로 거듭나기 위해 앞으로도 디지털화 된 의료기기를 꾸준히 도입하고, 모든 환자분들의 안전함과 정확성을 좌우하는 건강한 임플란트 진료를 이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