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따사룸이 애완용품(애견매트)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에 긍정적 영향과 함께 국민행복을 위해 적극적인 경제 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이다.

따사룸 애견 매트는 반려동물에게 흔하게 발생되는 슬개골 탈구를 예방하고 바닥 미끄러짐으로 인한 충격을 흡수하여 반려동물뿐 아니라 아이들도 마음 편히 쉴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추구한다. 또한 까다로운 어린이 안전 인증기준을 통과했다.

2006년 설립한 대승아이앤피 따사룸은 애견 매트 외에도 유아매트, 층간 소음방지매트, PVC 거실 매트 등 매트를 비롯해 친환경 단열재 및 단열벽지, 폼블럭 등의 제조회사로 생산부터 유통까지 모든 과정을 진행하며 오랜 생산 경험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지난 14년 동안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따사룸 애견 매트의 최대 장점은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대승아이앤피의 최석수 대표는 고품질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 것이 고객들의 만족도 높이고 그에 따른 후기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게 된 것 같다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더 우수한 제품 품질을 연구해 고객 만족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