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나노프로가 6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홈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나노프로는 차별화 된 나노기술력으로 욕실과 주방의 위생과 청결을 책임지고 있다. 코팅에 대한 열정과 꾸준한 연구로 뛰어난 코팅 품질과 높은 고객의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나노프로는 시공 후 철저한 애프터 케어 서비스(After Care Service)를 제공한다. 한 번의 코팅에서 끝이 아니라 코팅의 유지, 관리 케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홈 케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나노프로는 앞으로 더 나아가 공공기관이나 관공서 까지 코팅에 대한 훌륭한 기술력으로 사업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나노프로 측은 항상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시 생각하는 자신의 경영방침의 결실로 2020 한국고객만족도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고 계속해서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코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