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더숨네이처가 6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미세먼지 방진망)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더숨네이처는 자연을 생각하는 사람들을 모토로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을 미세먼지로부터 보호하고 실내공기질을 높이기 위해 만들어진 미세먼지 방진망 전문업체이다. 현재 전국 10개 지사를 운영 중이다.

더숨네이처의 미세먼지 나노방진필터는 황사, 꽃가루, 미세먼지, 초미세먼지를 이중 포집효과로 차단하고 높은 통기성으로 최대61% 수준의 공기투과도를 자랑해 자연 통풍과 환기가 가능하다. 또한 3종의 특허증과 11종의 시험성적서를 바탕으로 뛰어난 제품 내구성과 어린이제품 공동안전 기준까지 통과한 것이 특징이다.

더숨네이처 관계자는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최근 코로나19로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집안에서도 자연의 쾌적한 공기질로 생활할 수 있도록 가정 환경 생활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는 더숨네이처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