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알티오라&팬그램이 교육(영어교육) 부문을 2회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에 긍정적 영향과 함께 국민행복을 위해 적극적인 경제 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이다.

영어창의융합교육 알티오라, 영어전문독서토론 팬그램은 러닝앤코의 유초등 대상 대표 브랜드다.

알티오라는 숭고한’, ‘더높은이란 뜻을 가진 라틴어로서 기존의 유아교육의 한계를 극복하고 영어는 물론 독서, 국어, 신체활동, STEAM등의 창의융합교육까지 잡아주는 탄탄한 프로그램 과 이를 실현시키는 교육플랫폼을 갖춘 것이 인정되어 브랜드 대상을 받게 되었다. 특히 미래의 인재로 우리 아이들을 키우기 위해 미국 영재학회장이자 존스홉킨스대학(JHU) 조나단 플러커(Jonathan Plucker)교수와 협력해 영재STEAM 교육 프로그램도 개발했다. 초등부 팬그램 영어 프로그램도 함께하고 있어 지속적인 영어학습도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영어독서의 모든 것이란 뜻을 가진 팬그램은 서던캘리포니아대학(USC) 교수이자 영재교육 분야의 탁월한 학자인 샌드라 캐플란(Sandra Kaplan)교수가 개발한 depth and complexity 방법론을 한 단계 더 진화시킨 IRP 초등영재독서프로그램을 개발한 것과 이를 실현시키는 교육플랫폼이 인정되어 대한민국 NO.1 영어교육부분 2연패를 달성하게 되었다.

러닝앤코 최창욱 대표는 “K, K방역을 넘어 K교육을 전 세계에 수출하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