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두잇마미가 6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시상식에서 유아용품(유아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두잇마미는 ()처럼 좋은 베이비스킨라인이라는 슬로건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다. 피부가 좋지 않은 아이들을 키우며, 로션 유목민 생활을 하던 엄마가 로션정착을 위하여 만든 브랜드로 정착로션, 애착크림과 같은 닉네임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두잇마미 관계자는 “2019년은 엄마들로부터 사랑을 많이 받은 한 해가 되었는데 2020년도에 공신력 있는 상을 받게 되어 무한한 영광이라고 생각이 든다. 앞으로도 변하지 않는 제품력과 마음으로 두잇마미 고객들에게 보답할 것이이라고 밝혔다.

두잇마미의 제품들은 특허 성분인 BSASM과 알로에베라잎수가 함유되어 여름 열기에 자극받은 아기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으며, 피부보호 약산성 밸런스 시스템으로 피부에 유효한 자연유래 보습 성분들로 피부 속 수분까지 잡아준다. 특히, 보습코팅으로 피부 보습막을 유지하지만 빠른 흡수와 끈적임이 없고 가볍기 때문에,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바를 수 있다.

또한 두잇마미는 엄마가 만든 브랜드이니 만큼, 엄마들이 공감할 수 있는 SNS 채널 운영 및 공식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는 두잇마미 공식몰 홈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