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라이온투자그룹이 6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시상식에서 정보서비스(주식투자정보제공)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라이온투자그룹은 분야별 전문가들이 모여 국내글로벌증시와 경제전반을 연구하고 분석하며 새로운 투자문화를 교육개척하는 기업이다. 손실계좌 분석부터 수익계좌전환까지. 대형증권사와 기관출신 전문가들이 모여 고객의 수익이 우선이다라는 원칙을 기반으로 개인성향과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개별 맞춤 포트폴리오를 제시한다.

또한 라이온투자그룹은 자체개발한 LAICOM AI 프로그램과 20년간 축적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금융공학 전문가가 새로운 알고리즘을 만들어내며 안정적이고 지속가능한 수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라이온투자그룹 관계자는 “20년 이상의 시장경력과 정보력이 집대성된 종목포트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수익률과 투자의 맥을 짚어드리고 싶다라며 손실계좌부터 소액계좌까지 주식에 대한 모든 것을 라이온투자그룹이 함께 고민하며, 개인투자자 여러분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