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오는 7 9()부터 12()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는 스웨덴 물놀이 장난감아쿠아플레이 독일 유아입욕제틴티 한자리에서 만날 있다.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 양을기)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유아완구 쇼핑몰인 모움(MOWM)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스웨덴 물놀이 과학교구 아쿠아플레이와 감각적인 유아용 천연 유아입욕제틴티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아쿠아플레이는 지난해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도 준비한 현장 제품이 모두 완판되어 행사 마지막 온라인 예약판매가 진행됐던 브랜드다. 사물이 물에 뜨는 부력의 원리 물의 흐름을 놀이로 학습해 자연스럽게 운하의 구조를 이해할 있는 자연과학 장난감인 아쿠아플레이는 사고력과 함께 운동 신경을 자극하는 체험형 놀이완구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틴티는 촉감놀이와 목욕을 한번에 있는 피부자극 없는 안전한 목욕 장난감이다. 합성 방부제 없이 엘더베리(Elderberries), 치자나무(Gardenia) 친환경 소재와 식물에서 얻은 컬러와 향을 활용한 독일 유아 입욕제와 마시멜로우같은 쫀득한 버블폼으로 즐거운 목욕시간을 만들어 주는틴티 올인원 아기버블폼 클렌저 페어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아쿠아플레이와 틴티 공식수입원 ㈜이지엠 인터내셔널 정회구 영업팀장은아쿠아플레이와 틴티는 안전성이 검증된, 아이들의 물놀이에 최적화된 장난감이라며다양하고 안전한 프리미엄 장난감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있는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 전했다.

한편,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하는 아쿠아플레이&틴티 직접 장난감을 체험해 있는 체험존을 마련했으며,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진행될 게릴라성 이벤트는 모움(MOWM)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