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삼다몰이 6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시상식에서 온라인쇼핑몰(제주특산물)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2년 연속 수상한 삼다몰은 2007년 설립된 제주도의 대표 쇼핑몰로 제주도 특산물인 감귤, 한라봉, 천혜향, 레드향, 옥돔, 갈치, 고등어, 흑돼지, 오메기떡 등을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다. 제주도는 다양한 동식물이 살아가는 한라산, 화산섬이라는 특수한 환경이 만들어낸 화산 암반수, 풍부한 바다자원 등 천혜의 환경에서 생산되는 특산물의 종류가 다양하고 품질이 우수하다.

삼다몰은 최상의 품질을 위해 과일의 당산도, 수산물의 어획시기와 선도, 축산물의 신선함과 등급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전국 어디에서나 PC, 모바일, 전화 등으로 쉽게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제품의 포장과 발송을 모두 직접 하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포장, 편지작성 등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삼다몰 관계자는 최상의 품질을 위해 당도와 산도를 체크하고, 제주도 상위 1%의 농장에서만 직접 수확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앞으로도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제주도 대표 쇼핑몰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