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솔로리빙이 6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시상식에서 가구(가정용가구)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솔로리빙은 30여 년 간 가구제조업을 운영한 이필화 회장의 가업을 잇는 아들 이병제 대표가 솔로리빙 브랜드를 신설하여 맞춤 1인 가구를 개발하는데 주력해왔다.

솔로리빙은 사업경쟁력 강화, 경쟁효율 극대화, 브랜드 중심 기업문화 재창출, 인화단결 등을 통한 경영이념을 실현하는 브랜드이다. 차별화된 기술 및 고객서비스 체제 구축과 가성비는 물론 품질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자 시장조사 및 브랜드 가치를 향상 시키는 데에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서비스 강화 및 디자인이 우수한 제품, 1인 가구 전문 브랜드화를 지향하고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고객요구를 파악해 가치를 창출하고자한다. 또한 자사 제조라인과 배송라인 구축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솔로리빙 이병제 대표는 “2020한국고객만족도1위를 수상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중심경영을 최우선의 경영방침으로 회사의 이익보다 고객만족을 최우선하는 솔로리빙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