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스와비넥스가 6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시상식에서 유아용품(수유용품)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스와비넥스는 스페인 대표적인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이다. 쪽쪽이, 젖병, 스파우트 컵 등 아기들 성장에 꼭 필요한 수이유 용품을 과학적인 형태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국 및 전세계의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현재 자사몰을 포함한 면세점, 종합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마트 오프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다.

최근 론칭한 제로제로 실리콘 젖병은 외부 공기를 차단함으로써 영양소 산화를 방지는 물론 배앓이 걱정을 없애주며, 엄마의 가슴과 같은 색상과 촉감으로 모유수유하는 아기에게 유두혼동을 최소화한 스와비넥스의 대표적인 상품이다. 또한 스와비넥스는 올해 창립 40주년 기념으로 프미리엄 휘게컬렉션을 지난 4월 론칭했다.

스와비넥스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의견을 듣고 시대에 맞추어 기술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더 만족스러운 상품을 개발하겠다라며, “더 감각적이고 프리미엄 유아용품에 걸맞은 디자인과 기능으로 소비자에게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