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시너지플레이스가 6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스터디카페)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시너지플레이스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커뮤니케이션과 가맹점주에게 제공하는 실질적인 혜택들을 통해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중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며 적극적인 서비스를 만들어냈다.

시너지플레이스의 언택트 서비스는 24시간 운영되는 스터디카페에 맞춰 고객관리는 물론 출입문까지 원격 제어가 가능한 시스템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고객관리가 가능하며 관리자 없이도 효율적인 무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이 시스템은 실시간 매장 이용 현황, 취소/환불, 이용권 관리, 회원 외출 관리, 운영시간 관리, 키오스크 원격 재시작 등을 손쉽게 할 수 있어 점주는 물론 본사 담당자와 함께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시너지플레이스는 무인시스템과 더불어 IOT, 원격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컨플레인, 응급상황에 가맹점주의 방문 없이 보다 빠르게 일처리가 가능해 운영의 편리함과 인건비 절감 효과를 함께 누릴 수 있다.

시너지플레이스 관계자는 시너지플레이스는 자신을 믿고 공부하는 모두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상의 학습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모티브로 삼고 있다. 소비자와의 상생을 경영방침으로 두고 회사의 이익보다 고객만족을 우선하는 시너지플레이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