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시원스쿨 프랑스어가 6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시상식에서 교육(프랑스어)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시원스쿨 프랑스어는 말하기 중심의 프랑스어 왕초보탈출강의부터 문법, 회화, 작문, 듣기, DELF 시험 등 다양한 프랑스어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최근 DELF 시험 공식 감독관이자 채점관인 원어민 크리스, 모간 강사의 영입으로 학습자에게 많은 호평을 얻고 있다.

‘365 퍼펙트 패키지는 왕초보 입문부터 DELF 시험의 B1 등급까지 1년 만에 완성할 수 있도록 21개의 강좌와 도서 및 사은품 15종을 모두 받을 수 있는 패키지이다. 최근에는 중고급 난이도 학습자를 위한 중고급 패키지도 새롭게 선보였다.

시원스쿨 프랑스어 양홍걸 대표이사는 취미를 넘어 전공자 또는 유학 및 이민을 준비하는 회원들을 위해 원어민 강의, 영화로 배우는 강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인강으로 충분히 원하는 수준의 프랑스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