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에듀피디가 6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시상식에서 교육(공무원자격증교육)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올해 2년 연속 공무원 자격증 수험 분야에서 수상을 이어온 에듀피디는 온라인 교육기업으로, 7·9급 공무원, 경찰직, 소방직, 군무원 등 공무원 강좌는 물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의 국가공인 자격 수험, NCS 공기업 등 취업 및 자기개발 분야의 온라인 콘텐츠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 운영에 대한 우수성을 검증받아 공무원 노조와 마이스터고 고등학교 및 각 계 기업을 대상으로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기업부설 연구소에서 출간한 공무원, 자격증, 주요 공기업 NCS 대비 교재는 온라인 서점의 베스트셀러로 등극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에듀피디 관계자는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달성해 기쁘다앞으로도 에듀피디는 단순한 교육이 아닌 개인의 직업관과 인생관, 가치관을 정립할 수 있는 배움의 기회를 널리 제공하기 위해 선도적인 온라인 교육 문화 창달에 이바지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