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파일조가 6월 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위’ 시상식에서 온라인서비스(웹하드 OTT플랫폼)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파일조는 2012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급변하는 온라인 서비스 시장에서 꾸준하게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다. 

웹하드 업계에서 이례적으로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서 인증한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 : 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 인증서를 획득했다. 또한 온라인 컨텐츠 유통기업과의 지속적인 업무 제휴를 통해 현재 60여개 사의 약 406만개 컨텐츠를 안정적으로 유통하고 있으며, ‘불법촬영물 없는 파일조 만들기’ 등의 캠페인을 통해 불법 영상물을 지속적으로 필터링하여 건전하고 긍정적인 인터넷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파일조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모든 컨텐츠와 회원들의 개인정보가 철저한 통제 아래 안전하게 보호 및 관리되고 있음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 여겨져 이용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이다. 모든 직원들이 다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해온 것이므로 매우 뜻깊은 수상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합법적인 콘텐츠 문화 양산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 및 이벤트를 진행해 시장문화의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