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톨플러스가 6월 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위’ 시상식에서 운동기구(청소년 운동기구)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톨플러스는 전신 스트레칭의 원리를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구현하여 성장호르몬 분비를 증가시키고 성장판에 가해졌던 압박을 풀어주는 자동 성장스트레칭 기구이다. 

올해 초에는 2020년형 톨플러스S를 출시하면서 스트레칭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하고 음성안내 기능을 도입하여 사용상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톨플러스의 브레인트레이너 프로그램을 대폭 추가하여 기능을 강화하였다. 브레인트레이너는 ASRM과 명상사운드를 통해 집중력 향상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이다.

이외에도 톨플러스를 구매한 고객의 키성장에 대한 관리를 해주는 성장관리시스템인 톨케어가 곧 공식 서비스에 들어간다. 톨케어는 키 정보를 입력하면 급성장기안내, 성장진단, 전문상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톨플러스 관계자는 “톨플러스는 스트레칭의 원리를 충실이 구현하고자 노력해서 이 분야 에서는 큰 결실을 이루었다. 그러나 이에 만족하지 않고 톨플러스를 명실상부한 성장기구의 대명사로 만들기 위한 혁신적인 연구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