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정직한삼이 6월 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홍삼)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정직한삼은 2019년 제조·유통·커머스 기업인 주식회사 어바웃굿즈에서 런칭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현재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야구외길 23년을 걸어온 이승엽을 메인모델로 발탁, CJ헬스케어와 함께 제품을 개발·출시하고 있다.

홍삼의 영양성분이 완숙기에 이르는 6년근 홍삼만을 고집하는 원재료 선별을 시작으로 최상의 비율을 지키는 부원료와의 배합, 설탕 첨가를 지양하는 등의 제조 수칙으로 국내산 6년근 홍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직하게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홍삼 본연의 진함과 부드러움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홍삼정 스틱 이외에도 홍삼녹용진액고, 홍삼녹용침향환 같이 녹용성분을 더한 프리미엄 제품과 헛개, 마카, 배도라지, 석류 등 다양한 성분을 홍삼과 배합 후 스틱에 넣어 한포씩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도 출시했다. 

정직한삼 관계자는 “홍삼과 배합할 다양한 원료를 개발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게 가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또한 믿을 수 있는 재료와 믿을 수 있는 생산업체에서 만들 수 있도록 관리감독을 철저히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