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자격증의모든것DC가 6월 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위’ 시상식에서 교육(일반기계기사강의)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자격증의모든것DC는 일반기계기사,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기계설계산업기사 취득을 위한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자격증의모든것DC는 고용노동부에서 발급한 건축/기계 직업훈련교사 자격증을 보유한 노영민 대표의 다년간의 실무경력, 직업학교 및 대학교 강의로 다져진 노하우와 국가직무능력표준(NCS)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강의로 전국의 수험생 및 취업준비생에게 각광받고 있다.

또한 나합격 DC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실기 책을 출간했으며, 유튜브 채널 DC튜브 구독자수 100,000명과 네이버 카페 회원수 78,000명을 보유하고 있어 온라인 강의와 서적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으로 수험생들과 소통하고 있다. 

자격증의모든것DC 노영민 대표는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더욱 퀄리티 높은 강의로 보답할 것이며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한 강의뿐만 아니라 취업성공까지 책임질 수 있는 자격증의모든것DC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