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웰와이즈가 6월 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위’ 시상식에서 헬스케어(마사지기구)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웰와이즈 릴렉스건은 최적의 가성비 아이템으로 운동 전후뿐 아니라 평소 잘못된 자세나 반복적인 노동환경으로 누적된 근육의 피로부위를 단시간에 집중적으로 마사지해 줄 수는 자체적인 근육이완마사지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는 마사지건이다.

현재 2가지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홈케어 제품이니만큼 KC안전인증은 물론 6대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까지 마쳤다. 또한 직영으로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사후 처리 및 AS까지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다. 또한 홈쇼핑과 온라인 마켓 등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프로축구팀 FC서울과 공식 파트너쉽을 체결하여 2020시즌 FC공식 지정마사지건으로 지정됐다. 

웰와이즈 관계자는 “피로가 많은 직장인, 등산과 조깅을 자주하시는 부모님, 하이힐을 신고 다니시는 여성분, 운동을 좋아하시는 남성분 등 누구나 어깨, 종아리, 허벅지, 발 신체 부위 어디어디든 내가 원하는 곳을 마사지 할 수 있는 기계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중심경영을 경영방침으로 사후처리 제품 품질에 최선을 다하며 회사의 이익보다 고객만족을 우선하는 웰와이즈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