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라파엘웨딩 제공
사진 - 라파엘웨딩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청담동 웨딩의 거리에 위치한 명품 웨딩드레스 제작샵 라파엘웨딩이 시중가격 250만원대 스드메가격 상품을 스드메상담 받고 당일계약시 도우미비용, 스튜디오원본 CD등이 모두 포함해 스드메비용 153만원에 이용할 있는 이벤트를 한다고 26 밝혔다.

또한 라파엘웨딩은 스드메패키지 직거래업체로 본식 웨딩드레스를 맞춤급으로 제공, 77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명품 신상 웨딩드레스와 부원장급 메이크업이 포함된 이벤트 패키지는 시중 스드메가격 300만원대의 내용과 똑같은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라파엘웨딩 관계자는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들고 있어 150만원 상당의 계약을 진행하면 80만원대의 이익이 발생하는 거품 가격을 모두 제거할 있었고, 이로인해 77만원대 이벤트를 진행할 있었던 "이라 말했다.

지상파 프로그램에 명품 웨딩드레스를 만드는 전문가로 소개된 있는 라파엘웨딩의 라파엘 디자이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재능기부한 셈이라고 강조했다.

스드메패키지 계약하고나서도 가격 변동 없는 라파엘웨딩샵 스드메패키지 77만원대 이벤트 내용으로는 깨끗한 웨딩드레스1, 부원장급 헤어&메이크업과 스튜디오웨딩촬영, 턱시도, 웨딩부케, 본식사진 스냅 원판 베일, 장갑 등에 이르기까지 포함된 패키지이다.

스드메특가 재능기부 77만원대 패키지 구성은 맞춤급웨딩드레스와 부원장급 헤어&메이크업 보장, 턱시도, 본식 스냅사진 일체포함 이용이 가능하고 도우미 비용 추가 153만원대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스드메패키지 가격89만원에 블랙라벨 신상 웨딩드레스가 포함된 명품 패키지 구성은 신상 블랙라벨 웨딩드레스보장, 부원장급 메이크업 보장, 본식스냅원판 사진, 턱시도, 부케 일체포함한정판89만원대로 스드메 패키지 출시해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알뜰하게 스몰웨딩준비를 꿈꾸는 예비 부부는 라파엘웨딩 네이버 카페에 방문하면 다양한 스드메 패키지 상품 내용과 신랑예복, 한복샵추천, 청첩장 등도 무료웨딩컨설팅 상담을 받을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