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제공
사진 -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대전서구점이 2020 상반기 공모전에서 수상자를 대거 배출하며 최우수교육기관으로 선정되었다.
 
해당 미용학원은 2020 상반기 중 뷰티디자인페어 창작공모전, KBWF 한국뷰티디자인 국제우수작품공모전 등 참가자 130여명을 지도해 수강생 전원을 수상자 명단에 올렸다.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미용 등 각 종목에서 장관상, 국회의원상 등 수상한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최우수교육기관으로 선정되어 국회의원 표창을 받으며 K-뷰티 교육의 산실임을 증명했다.
 
관계자는 “학원의 명예를 드높여 준 수강생들과 함께 고생한 강사진 여러분들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명문 교육기관으로서 퀄리티 높은 미용 교육을 실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대전뿐만 아니라 서울, 경기 등 전국 각지에 교육지점을 보유한 뷰티학원이다. 풍부한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강사진이 개인별 1:1 맞춤 강의를 진행하며 다양한 협력사에서의 현장실습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교육 이후 전문 인력으로 즉시 투입될 수 있는 고급 인력을 양성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수강 문의는 온라인상담이나 유선, 방문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