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애덜린 제공
사진 - 애덜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쿨한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킵쿨KEEP COOL(대표 이성연)이 지난 15일 출시한 신제품 수드 대나무 선 에센스로 만보기 앱 캐시워크에서 진행하는 대나무 선 에센스 반값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26일 진행한다.

돈버는 퀴즈에서는 대나무 선 에센스에 함유된 특허성분 B-Circadinㅇㅇㅇㅇㅇ/줄기 추출물을 배합한 성분으로 피부 리듬 케어 및 피부 윤기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에서 ㅇㅇㅇㅇㅇ를 맞추는 퀴즈를 출제했다.

캐시워크 측은 정답을 알려면 네이버에서 대나무 선 에센스 반값을 검색하세요라며, 힌트를 제공했다.

이번 캐시워크에서 선보이는 킵쿨의 첫 번째 자외선 차단제인 신제품 대나무 선 에센스는 EWG 그린등급의 착한 성분과 에센스와 같은 촉촉한 사용감으로 UVAUVB를 동시 차단 하여 피부속과 겉 모두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킵쿨 대나무라인의 주성분인 대나무수가 40%나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병풀추출물이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과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토닥토닥 진정시켜 준다.

여기에 식물유래 특허성분인 B-Circadin까지 함유되어 깨진 생활 리듬으로부터 오는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하고 피부에 활력과 윤기를 부여해주는 스마트한 선 제품이다.

수드 대나무 선 에센스는 독일 더마테스트 품질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여 모든 피부 타입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임을 인증 받았으며, 피부 자극 지수 0.00으로 무자극 테스트까지 완료 한 제품이다.

유기자차의 단점인 눈시림도 보완된 제품으로 백탁현상과 메이크업 시 밀림 현상도 나타나지 않아 기존의 자외선 차단제 사용을 꺼려하던 소비자들에게 출시 직후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돈버는 퀴즈는 캐시워크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힌 유저에게 최대1만 캐시를 랜덤으로 적립해준다.

한편, 킵쿨의 제품은 전국 롭스와 시코르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신세계, 신라면세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