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딥어클락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현대인들에게 수면시간보다 좋은 숙면의 필요성이 중요시되며 미국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오랜 매트리스 역사를 가진 미국은 국내보다 매트리스의 제조 규정이 엄격하고 안정성 검증절차도 까다로워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있는 장점이 있다.

이런 흐름에 발맞춰 미국산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있는 템퍼, 씰리, 이스트맨하우스 호텔침대 브랜드 딥어클락이 전국 7 직영점을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딥어클락은 소비자의 현명한 선택을 돕기 위해 체형, 수면 습관 등을 고려한 수면 전문가의 1:1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넓은 공간에서 유통 마진을 최소화한 창고형 체험관을 운영하며 업계 최저가로 30 종의 미국 정품 침대매트리스를 공급한다. 또한 모든 제품에 미국과 동일한 10~15년의 AS기간을 보증해 구매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얻을 것을 보인다.

이와 함께 국내 5곳에 자체공장을 마련하고 저상형, 와이드형, 수납형 뿐만 아니라 LED조명형과 원목, 패브릭, 가죽프레임과 패밀리침대 다양한 프레임의 맞춤 제작을 실시해 수입매트리스에 알맞은 프레임을 선택 구입할 있으며 매트리스와 함께 구입시 추가할인혜택도 받을 있다.

딥어클락은 오픈 최저가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사은품증정 행사를 준비하고 고객맞이에 나선다. 66()오픈~660()까지 템퍼TEMPUR, 씰리SEALY, 스턴스앤포스터S&F, 이스트맨하우스, 베드기어, 썰타 브랜드의 침대&매트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로 ▲30만원 상당의 바디필로우 ▲12만원 상당의 척추보호 향균고밀도메모리폼베개 ▲5만원 상당의 매쉬 목베개 ▲각지점별 모바일 커피쿠폰 등을 지급하게 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넓은 매트리스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늘면서, 미국 수입 매트리스 제품에 대한 문의도 많아졌다. 전만 해도 국내에서 수입 매트리스를 찾는 경우 대부분 사이즈를 선택했는데, 요즘은 라지킹사이즈 매트리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말하며 "당사 체험관에서 다양한 크기의 포켓스프링&메모리폼 침대를 직접 체험해보고 결정하시기 바란다" 전했다.

딥어클락 제품의 라인업과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공식 블로그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