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글로빛 제공
사진 - 글로빛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논문컨설팅은 논문 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 교수, 연구원 등 다양한 분야의 연구자들에게 논문 작성 전반에 대하여 체계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분야로, 주요 고객인 연구자들에게 주는 브랜드의 신뢰도는 무엇보다 중요하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공정하고 객관적인 신뢰도 평가를 바탕으로 100%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진행되며, 소비자가 직접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여 선정하는 시상이다.

논문컨설팅 글로빛은 지난 324일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논문컨설팅)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무려 5년 연속 대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글로빛은 이번 수상으로 많은 연구자들에게 받은 신뢰와 지지를 이어나가고 있음을 증명했다.

글로빛이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분야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기반에는 석사·박사논문, 국내외 학술지 및 청소년논문 등 논문컨설팅 부문과 통계분석, 교정, 통번역 등 관련 부문까지 논문 컨설팅 전 분야에 대한 전문화된 맞춤 컨설팅을 꼽을 수 있다. 글로빛은 연구자 각각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철저히 분석하여 피드백함으로써 가장 적합한 1:1 컨설팅을 기획해주는 맞춤전문형 컨설팅으로 좋은 평판을 이어가고 있다.

글로빛은 컨설팅을 통해 연구자가 논문의 체계와 형식, 인용, 참고문헌 등 논문을 구성하는 방법과, 학술적 글쓰기, 선행연구, 논문첨삭과 논리교정 등 논문을 쓰는 방법을 체득하게 하고 논문에 대한 감각을 기를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 사태를 반영하여 비대면 온라인 수업방식으로 전 수업과정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어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글로빛 관계자는 글로빛은 고객의 요구 사항을 철저히 분석하여 고객니즈에 완벽히 부합할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맞춤형 컨설팅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주제 선정에서부터 최종 심사까지 모든 과정에서 책임감을 갖고 지도하는 글로빛만의 차별화된 노하우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1:1 맞춤형 컨설팅이 많은 연구자들에게 신뢰를 준 것 같다,”고 말했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은홈페이지를 통해 논문 작성에 도움이 되는 강의와 자료들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글로빛은 카카오톡과 네이버톡톡 등 SNS 문의채널을 제공함으로써 부담 없이 맞춤형 컨설팅에 대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