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쿨센스픽 제공
사진 - 쿨센스픽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개인 위생이 중요해지기 시작하며 마스크 사이로 올라오는 구취와 입안의 균을 제거하여 완벽하게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는 덴탈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닥스메디가 향균 가글액이 더해진 구강세정기 ‘쿨센스픽’를 선보였다. 해당제품은 인체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인공색소, 합성 착향료, 알코올을 첨가하지 않아 건조함을 없앴고 천연 가글액으로 교정이나 치료를 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구강세정기 전용 가글액에는 그린 프로폴리스, 키토산, 녹차엑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세균의 침입을 막는 역할을 하므로 잇몸의 균과 구취 제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교정이나 임플란트 잇몸 관리를 받고 있다면 일반 칫솔과 치약으로 닦는 것에는 한계가 있어 장치나 보철 주변으로 균이 쌓이지 않도록 물줄기를 이용하여 세정할 수 있어 눈에 보이지 않는 프라그 제거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울러 민감한 잇몸을 위한 세정 모드가 있어 설정을 통해 구강 상태에 맞는 사용을 할 수 있으며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잇몸 마사지 전환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쿨센스픽은 항균 작용 제품을 함께 이용하는 '쿨센스시스템'을 통하여 보다 효과적인 이용을 권장하고 있으며 세균의 침입으로 생길 수 있는 여러 질환을 방지하는 방법으로도 추천되고 있다.

뒷면 하단의 뚜껑을 통해 농축 가글액을 투입하는데 여기에 쓰이는 항균 작용 제품은 더블엑스 구강앰플로 고농축 가글액을 이용하고 있어 적은 양으로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는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다. 제품구성으로는 쿨센스픽 더블엑스 본체와 칫솔이 닿기 힘든 부분까지도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전용 노줄 3개, 노즐 홀더와 충전기가 포함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A/S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경제적이고 일반 칫솔질로는 구강 관리가 힘들기 때문에 건강한 치아를 희망하고 치주 질환, 임플란트, 보철물, 교정장치로 구강 세정에 어려움이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