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터디, 한국자원봉사교육협회와 업무협력 MOU체결
상태바
케이스터디, 한국자원봉사교육협회와 업무협력 MOU체결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6.2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케이스터디 제공
사진 - 케이스터디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봉사활동에 필요한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설립한 한국자원봉사교육협회와 17년간 원격교육 학점은행제를 운영해온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이 평생교육 업무협력과 업무기획, 교육콘텐츠 제공 업무교류를 위하여 지난 616 MOU 체결하였다.

이번 MOU체결로 인하여 기관은 봉사활동 사회복지인력양성에 더욱 박차를 가할 있는 좋은 인프라가 구축되어 살기좋은 나라로 발전되어가는 모습에 대한 기대를 하고 있다.

케이스터디에서는 한국자원봉사교육협회와 MOU체결을 기념하기 위하여 케이스터디에서 수강하고 이수한 과목이 자격증취득 인증과목과 동일할 경우 성적증명서를 제출하면 한국자원봉사교육협회에서는 이를 자격증취득 전공과목 이수로 인증하여 무시험 자격증취득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우리나라 최초로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으로 인가받은 케이스터디는 다양한 장학제도와 폭넓은 혜택으로 학습자의 수강료 부담을 줄이는 한편, 학습자의 학위취득과 자격증취득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MOU기념으로 진행되는 무시험 자격증취득 기회가 6 30일까지만 주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혜택을 통해 민간자격증도 취득은 물론 많은 취업의 문을 두드릴 있는 좋은 기회가 것이다.

케이스터디에서는 실습을 제외한 모든 과목을 온라인으로 학습이 가능한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으로 사회복지사 2급자격증을 비롯하여 보육교사 2급자격증, 평생교육사 2급자격증 국가자격증 취득은 물론 학위취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