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다이나톤 제공
사진 - 다이나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종합악기브랜드 다이나톤(대표 도상인) 6 29() 23 11번가에서 고급 연주용 디지털피아노인 ST1100 PLUS 타임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모델인 ST1100PLUS 23시부터 한정수량 타임딜 할인 행사로 진행하며, 전용 2인용 의자와 러그 프리미엄 2 사은품 제공 품질보증기간 연장쿠폰이 특별 증정된다. 또한 리뷰 이벤트 참여시 다이나톤 정품 헤드폰 신세계 기프티콘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다이나톤 ST1100 PLUS 최신 프리미엄 음원 256동시발음, 다양한 교육기능 내장 고급형 보조목 디자인까지 갖춘 프리미엄 디지털피아노로 다양한 다이나톤 제품 중에서도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이자 교육용 디지털피아노 추천 제품이다.

관계자는 “ST1100 PLUS 모델은 국내 전자악기 전문브랜드인 다이나톤에서 11번가와 손잡고 단독 개발하여 출시한 프리미엄 전자피아노로, 이번 29 타임딜 행사는 출시 최대 혜택으로 진행예정이라며, “코로나 19 오프라인 피아노 교습 등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많은 분들이 음악교육 취미연주로 집에서 즐겁게 피아노로 연습할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전했다.

이번 11번가 타임딜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랑은 다이나톤 홈페이지 11번가 상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