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랜드프로 동래학원이 부산공인중개사학원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해 들어야 테마이론 족집게 100 문제특강 ‘7 문제풀이반 개강한다. 이와 함께 공인중개사 패키지반인 ‘79 합격반평생책임반 모집한다.

테마이론 족집게 100 문제특강 전과목 20 향상을 목표로 하는 반이다. ▲부동산학개론민법 민특법부동산공법부동산공시법중개사법 실무부동산세법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로 이론을 정리하는 특강과 족집게 100 문제풀이 수업이 각각 이뤄진다.

해당 특강반은 지난 17()부터 선착순 지정좌석제로 모집을 시작했다. 수업은 7 5일부터 매주 일요일마다 진행되며, 이에 필요한 특강 자료는 무료로 제공된다.

아울러 ‘7 문제풀이반 오는 7 1() 개강한다. 해당 반에서는 문제풀이를 통해 출제 가능한 내용 유형에 대한 경험을 늘려, 한층 높은 실력을 완성한다. 또한, 문제풀이를 통해 기본이론을 재점검하고 단원별 핵심이론을 정리한다. 해당반은 오전반과 오후반으로 나뉘며, 교차 중복 수강이 가능하며, 문제풀이반 가입 개인전용 자습실과 사물함, 인터넷 검색대 편의시설도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랜드프로 동래학원에서는 공인중개사 패키지반 2종을 모집한다. ‘79합격반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해 2020년과 2021 정규과정의 학원 현장 강의를 제공하는 반으로, 저렴한 수강료에 수강기간이 배로 길어 실용적이다. 또한, 2020 입문서와 기본서, 요약집, 문제집을 포함한 16권의 교재와 공법체계도 전과목 용어해설집이 무료 제공된다.

평생책임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최종 합격할 때까지 강의를 평생 제공하는 반이다. 이를 위해 2021 8월까지 랜드프로 동래학원의 현장 강의를 들을 있으며, 합격 시까지 매년 최신 온라인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있다. 정규강의에 필요한 교재 전권( 18) 무료 제공된다. 해당반은 현재 선착순 30명에 한해 43% 특별 할인된 가격에 모집 중이다.

랜드프로 동래학원 관계자는공인중개사 수험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랜드르포 동래학원은 수강생 여러분들의 시험 합격을 위해 다양한 강의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강의 수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를 통해 문의 바란다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