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여름철 육아 맘들의 큰 고민 중 하나가 기저귀발진과 아기땀띠이다. 높은 기온과 습도로 인해 하루 종일 기저귀를 차는 아이들은 신생아땀띠와 엉덩이발진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이를 해결해고자 발진크림 제품이 여름철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엉덩이땀띠, 신생아기저귀발진 등에 도움이 되는 베이비파우더 제품들이 육아 시장에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의 파우더로션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아기발진크림으로 높은 평을 얻으면서 29일 기준으로 일시 품절되었다. 7월3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몽디에스 파우더로션은 전 성분을 홈페이지 내에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만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제품은 11가지 식물 추출물 함유로 땀과의 마찰로 인해 아기엉덩이발진, 아기목땀띠 등 쉽게 예민해지는 아기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보호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바르는 순간 촉촉하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 속은 촉촉하고 보송한 마무리를 선사하는 몽디에스 아기파우더는 가루날림이 심한 가루형 파우더가 아닌 로션 타입으로 가루날림으로 인한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일시 품절이 일어난 몽디에스 땀띠파우더는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판테놀, 히알루론산, 글리세린, 녹차추출물 등 12가지 성분을 다량으로 함유하여 유아땀띠, 신생아엉덩이발진등으로 자극 받을 수 있는 피부에 수분 및 보습을 부여해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모든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의 더마테스트를 비롯한 각 전문기관을 통해 피부저자극테스트, 논란성분 무첨가테스트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고 있다.

이처럼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온누리약국&온누리스트어에 입점돼 있으며, 최근 강남 프리미엄 조리원 입점에 이어 중국 첫 수출을 성공한 바 있다. 이밖에 고양스타필드점 뷰티빌리지,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미국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베이비로션, 신생아크림, 신생아수딩젤, 유아샴푸&유아바디워시, 아기오일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4년연속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3년연속 대상, 4년연속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4년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한 전력이 있다. 이외에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은 바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중국 첫 수출을 기념하여 6월25일 오전5시부터 7월9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어린이로션, 유아크림, 신생아바디워시, 신생아샴푸, 침독크림, 유아선크림, 아기선스틱, 유아선팩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