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레이디가구가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을 통해 7월 1일 하루 동안 ‘원데이브랜드’ 단독 최저가 행사를 진행한다. 높은 판매량으로 대중성을 인정받은 베스트 상품부터 프리미엄 제품 라인까지 전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원데이브랜드 진행 시 함께 부여되는 쿠폰을 다운로드 하면 선착순으로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 10만원 이상부터 70만원 이상까지 차등으로 할인율이 적용된다.

주요 특가 품목은 침대, 소파, 옷장 등 10종이다. 각 제품마다 사이즈나 타입, 컬러 등 옵션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일부 품목에 한해서는 별도의 사은품도 추가 증정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는 레이디가구의 스칸딕 시리즈 침대 가운데 로맨틱 원목침대, 핀란드 원목침대, 코코 저상형 아기침대 등 3종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몬스터 필로우탑 등 매트리스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알망 EC패브릭 가죽소파, 다인 애쉬원목 패브릭소파 등 소파 제품의 할인율도 높다. 특히 다인 소파를 구매하면 소파 커버 1+1 혜택을 제공한다.

그동안 고객의 선택을 많이 받아온 인기 상품들도 주요 할인 상품에 포함됐다. 누적 판매량 2만세트를 넘긴 이안 빅슬라이딩 옷장과 드레스룸 옷장을 최저가로 할인한다.

오늘의집 원데이브랜드 행사를 기획한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MD들이 추천하는 가성비 좋은 가구들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부대 혜택까지 충실하게 준비한 만큼 가구 구입의 적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