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하이애드원 제공
사진 - 하이애드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디지털 에이전시 ㈜하이애드원(대표이사 조성진)이 네이버 성과형 광고 플랫폼 GFA(GLAD For Advertiser, 이하 GFA)의 공식대행사로 선정됐다.
    
네이버 GFA는 성별, 연령, 지역, 관심사 등 다양한 타겟팅 조합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에 반응할 수 있는 잠재 고객들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마련된 광고 성과형 플랫폼이다. 

해당 플랫폼은 실시간 입찰 방식으로 광고의 효율을 자유롭게 제어하고 최종 마케팅 KPI에 맞는 맞춤 광고를 운영할 수 있다.
    
한편 ㈜하이애드원은 퍼포먼스 캠페인에 특화된 디지털 에이전시로 SSG닷컴, 이마트몰, CJmall, 하이마트 등 국내 주요 커머스 클라이언트와 장기간 파트너십을 유지해왔다. 또한 카카오의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인 카카오모먼트(Kakao Moment) 공식대행사로 효율적인 캠페인 운영을 하고 있다.
  
㈜하이애드원 조성진 대표는 “이번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 GFA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된 것과 관련해 축적된 노하우로 향후 GFA 상품을 처음 접하는 클라이언트에게 최고의 효율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해당 기업에 대한 정보와 GFA 컨설팅 문의는 하이애드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