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레미제라블’, 사전 예매 오픈…7월 12일까지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연극 ‘레미제라블’, 사전 예매 오픈…7월 12일까지 할인 이벤트 진행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6.3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연극의 해’ 기념해 이 시대 연극인들이 전하는 사랑과 희망의 메세지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연극 레미제라블(예술감독 윤여성, 연출 이성구)의 사전 예매 할인 이벤트가 712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2020 연극의 해를 맞아 코로나 19 사태를 극복하고 연극 활성화를 위해 연극인들이 주인이 되어 스스로 행사를 기획하고 창작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오현경, 박웅, 임동진, 문영수 등 원로 배우와 윤여성, 이호성, 이재희 등 중견 배우들이 보여주는 품격 있는 무대와 1400여명의 오디션 지원자 중 발탁된 젊은 배우들이 보여주는 화합의 무대는 시대를 아우르는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객에게 뜨거운 박수와 사랑을 받을 새로운 스타 탄생의 장 역할을 하면서 대한민국 연극계가 희망을 담아 다시 출발하는 데 앞장서겠다는 포부다.

윤여성 예술감독은 연극 인생 45년을 걸고 최고의 앙상블을 보여 어려운 시기에 우리 공연을 찾아준 관객 앞에 부끄럽지 않은 무대를 선보이겠다관객과의 약속을 지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연극 레미제라블은 87~16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진행된다. 티켓은 712일까지 조기 예매 할인을 하며 인터파크에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