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닥터모락 제공
사진 - 닥터모락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닥터모락(대표 김광자)두피탈모전문센터 21호점 목동점이 6월 30일 신규 오픈 했다.  

닥터모락 두피탈모전문센터는 자사특허 제품인 락시리즈로 1:1 맞춤서비스를 제공한다. 락시리즈는 백금나노콜로이드를 대표 성분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 두피 타입에 맞게 N0계면활성제, No 방부제, 천연유래 추출물 20여종, 알레르기발생성분 제외 등 두피유해성분을 무첨가해 민감한 두피에도 순하게 작용하는 케어 제품이다.

지성, 건성, 민감성 두피 타입에 따라 개선을 높일 수 있는 탈모 완화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샴푸, 토닉 앰플 등 20여종의 전 제품을 두피 PH에 맞추어 약산성 케어 제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식약처 등록이 되어 있는 기능성화장품으로 자체 연구소를 통해 제조하고 있다.  

닥터모락 김광자 대표이사는 “두피탈모 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고객 중심의 경영을 바탕으로 문턱은 낮추고 퀄리티는 높은 프로그램으로 설계해 합리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닥터모락 두피탈모전문센터는 2019년 브랜드 런칭 이후 1년만에 21호점 목동점에 이어 7월에는 평택 소사벌점을 신규 오픈을 앞두고 있다. 닥터모락 브랜드는 두피탈모 시장의 선두를 향해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두피탈모 시장의 전문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닥터모락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투명한 가격으로 2020 중앙일보 히트대상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2020 히트브랜드 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