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서림연가 제공
사진 - 서림연가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헤어, 바디케어 관련 전문 제품들을 자체 개발하고 유통하는 브랜드 딥퍼랑스와 신진 건축사 대상에 빛나는 서림연가가 기업 간 프로모션 제휴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딥퍼랑스의 시그니처 헤어 제품 진저바바 샴푸 대용량, 진저바바 트리트먼트 500ml와 바디케어 제품인 바디오일워시 미드나잇 블루 등을 서림연가의 욕실 어메니티로 제공해 오프라인 소비자와의 브랜드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서림연가의 각 객실에는 딥퍼랑스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주목받았던 상품인 퍼퓸 핸드크림 1종을 웰컴기프트로 증정한다. 또한 브로슈어에는 서림연가와 딥퍼랑스의 특별한 할인이 가능한 제휴 쿠폰도 내장되어 있으며 만다린 로즈 무드 퍼퓸이 객실에 비치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다.  

최근 외부 환경요인과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야외활동이 꺼려지는 와중에 때 이른 무더위까지 겹치며 소비자들이 여름 나기에 고민을 더하고 있으며 생활 속 청결의 중요성이 중요한 이슈로 작용할 전망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에 해당 기업의 진저바바 샴푸, 트리트먼트나 바디오일은 기본적인 세정력은 물론 자연유래 성분에도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더불어 딥퍼랑스는 지난 2017년부터 3년 연속 대한민국 각종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상황에 맞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이다.

딥퍼랑스 관계자에 따르면 “2018년도 한국건축문화 대상 우수상과 한국 신진 건축사 대상 대상을 수상한 서림연가에 제휴되어 소비자들이 오프라인으로 쉽게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게 됐다”며 “휴식의 시작과 끝을 딥퍼랑스의 제품으로 느끼실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