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슬립스파 제공
사진 - 슬립스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수면전문 브랜드 슬립스파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계속 높아짐에 따라 7월 한달 동안 이탈리아 프리미엄 알로에 메모리폼 베개 1+1(커버포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심신의 건강을 챙기는데 기본은 충분한 수면과 휴식이다. 충분한 수면은 면역체계 증진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바이러스 감염증의 위험도를 줄이고 불안이나 우울감을 해소하는 역할을 한다는 연구 결과도 발표됐다.

이에 슬립스파에서는 질 높은 수면을 돕기 위한 ‘면역력 강화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프리미엄 알로에 메모리폼 베개는 JAP(잽)타입과 COMFORT(컴포트)타입으로 나뉜다. JAP(잽) 타입은 부드러운 곡선형으로 굴곡이 크며 COMFORT(컴포트)타입은 끝부분이 날렵하고 굴곡이 완만한게 특징이다. 알로에배개 커버는 통기성과 향균성이 좋은 오가닉 원단, 측면에는 매쉬 소재로 되어있어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

수면전문 브랜드 슬립스파 관계자는 “여름이 시작되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슬립스파에서는 7월 한달동안 알로에배개 1+1 이벤트 외에도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매쉬 소재 제품 모음인 ‘여름나기 대작전’과 아기/유아의 꿀잠을 위한 ‘쿨썸머나잇’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수면전문 브랜드 슬립스파는 12년동안 숙면을 위해 연구한 결과, 성인베개는 사이즈별로 유아/어린이베개는 나이대별로 라인업을 완성하였으며 고객의 요청에 의해 토퍼, 매트리스, 낮잠이불, 방석, 쿠션 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