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닥터포헤어 제공
사진 - 닥터포헤어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여름철은 다른 계절에 비해 특별히 피지량이 늘어나게 되면서 정수리 냄새와 함께 모발이 쉽게 가라앉아 볼륨감이 없어 보여 고민인 사람들이 많아진다. 이럴 때 바로 찾게 되는 것이 바로 ‘드라이 샴푸’다. 드라이샴푸는 즉각적인 두피 피지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모발 볼륨을 살리고 산뜻한 두피 케어를 위한 여름철 필수템 중 하나이다.

하지만 드라이샴푸는 두피를 보송하게 하는 파우더 성분 때문에 뿌리면 머리가 하얗게 되는 백탁현상이 일어나 하얀 가루가 머리에 뭉쳐있는 경우가 있다. 이에 두피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에서는 오랜 연구 끝에 백탁 없이 보송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세범 컨트롤 드라이 샴푸’를 출시했다.

세범 컨트롤 드라이 샴푸는 활성 숯을 이용해 그레이 컬러의 파우더를 함유해 분사 시 백탁 현상 없는 두피를 완성한다. 또한 피지 특허 성분을 함유하여 피지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흡착하여 피지에 가라앉은 모발을 한 올 한 올 볼륨감 있게 되살아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머스크, 자스민, 로즈, 오렌지, 코코넛 등 여러 성분을 배합해 만들어 상쾌하고 신선한 향이 특징이다.

한편, 현재 닥터포헤어에서는 신제품인 세범 컨트롤 드라이 샴푸를 비롯해 두피 쿨링 스프레이인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 보송 두피 테오드란트 ‘세범 컨트롤 토닉’ 중 2개 구매 시, ‘폴리젠 샴푸’ 100ml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일 오전 10시까지만 한정 수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